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문화관광재단, 5월 가정의 달 맞이하여 다채로운 기획공연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년 5월 13일 11시 32분 59초
조회
5
  1. HWP 파일 4-9 숨바꼭질 하듯 예술을 발견하는 즐거움 화성시문화관광재단, 기획전시 예술이랑 숨바꼭질 개최.hwp [ Size : 292.5KB , Down : 6 ] 다운로드
    4-9 숨바꼭질 하듯 예술을 발견하는 즐거움 화성시문화관광재단, 기획전시 예술이랑 숨바꼭질 개최




화성시문화관광재단, 5월 가정의 달 맞이하여 다채로운 기획공연 개최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기획 7개 작품 선보여

 

()화성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안필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기획공연 7편을 마련했다. 공연은 반석아트홀, 화성아트홀,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며, 어린이부터 어르신, 청소년, 공연 애호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구성됐다.

 

먼저 어린이 관객을 위한 3편의 공연이 화성을 찾는다. 53()~4() 반석아트홀에서는 인기 그림책을 무대화한 뮤지컬 <바다 100층짜리 집>이 공연된다. 익숙한 이야기와 환상적인 무대 연출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

이어 523()~24()에는 국립현대무용단의 어린이 무용극 <! ! !>이 무대에 오른다. 어린이의 상상력과 움직임을 중심으로 구성된 신선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528()에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와카와카 프로덕션즈의 대형 인형극 <데드 에즈 어 도도(Dead as a Dodo)>가 반석아트홀에서 펼쳐진다. 해골이 된 도도새와 소년의 환상적인 모험을 미디어, 오브제, 가면극으로 구현한 이 작품은 삶과 죽음이라는 묵직한 주제를 유쾌하게 풀어낸다.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공연도 눈길을 끈다. 510() 화성아트홀에서는 국악계 대표 스타 남상일과 박애리가 출연하는 국악 버라이어티쇼 <잔치>가 무대에 오른다.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국악의 매력을 흥겨운 퍼포먼스로 선보인다.

 

516()에는 코리안 챔버 오케스트라 창단 60주년을 기념해 <베토벤 교향곡 연주시리즈 >가 반석아트홀에서 열린다. 수석 객원 지휘자 최수열, 하모니스트 박종성의 협연으로 깊이 있는 클래식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청소년을 위한 특별 무대도 마련됐다. 510()~11() 반석아트홀에서는 국립극단이 제작한 낭만 활극 <록산느를 위한 발라드>가 공연된다. 청소년의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서사로, 극적 재미와 몰입감을 함께 선사한다.

 

5월의 마지막 날인 31()에는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반석산 피크닉>이 열린다. 유다빈밴드, 더픽스, 블루디 등 감각적인 뮤지션들이 출연해 봄날의 정취 속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안필연 대표이사는 “5월 기획공연은 공연예술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담아 다양한 시민들이 문화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가족 단위 관객부터 청소년, 공연 애호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무대로 시민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예매는 화성시문화관광재단 및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공연 정보는 재단 아트홀 홈페이지 및 공식 SNS(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성특례시 거주 다자녀 가정과 65세 이상 시민은 50%, 아동 및 청소년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