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여름방학 맞이 풍성한 기획공연 마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년 7월 21일 15시 59분 29초
조회
7
  1. HWP 파일 7-7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여름방학 맞이 풍성한 기획공연 마련.hwp [ Size : 52KB , Down : 5 ] 다운로드
    7-7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여름방학 맞이 풍성한 기획공연 마련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여름방학 맞이 풍성한 기획공연 마련



온 가족이 함께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 개최

 

()화성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안필연)8월 여름방학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기획공연을 반석아트홀에서 선보인다. 특히 자녀의 방학생활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의미 있는 문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814()15()에는 뮤지컬 다시, 이 무대에 오른다.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엄마로 살아온 50대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연기 경력 평균 30년 이상의 7인 배우진이 이끌며 웃음과 감동을 전한다. 가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무대로, 중장년 여성 관객은 물론 자녀들과 함께 관람하기에도 적합하다.

 

822()에는 국립국악원 민속악단의 경성유행가 판을 나온 소리가 반석아트홀에 찾아온다. 1920~30년대 유성기 음반 속 민요와 판소리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이 공연은, 신식 극장을 재현한 무대 장치와 의상, 국악 실연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색다른 무대를 선사한다. 과거 교과서 속 시대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어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교육적이고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재단의 대표 시리즈인 렉처 콘서트도 하반기 다시 관객을 만난다.

827()에는 첫 공연으로 어머니의 노래, 우리 가곡이 예정되어 있다. 오유석 콘서트 가이드의 해설과 함께, 소프라노 김현희, 테너 구본진 등의 성악가가 한국 가곡의 선율을 전하며, 가족이 함께 추억과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안필연 대표이사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소중해지는 여름방학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장을 찾는 모든 분들이 시원한 감동과 따뜻한 추억을 안고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하반기 공연은 710일까지 예매 시 30% 조기 예매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화성특례시 거주 다자녀 가정에는 50% 특별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폭넓은 문화 향유가 가능하다.

 

공연 및 예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아트홀 홈페이지(https://art.hcf.or.kr/)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온라인예매: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아트홀 홈페이지(https://art.hcf.or.kr/)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https://yeyak.hscity.go.kr/)

                  NOL 티켓(https://nol.interpark.com/ticket)

- 전화예매: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아트홀(1588-5234)

               NOL 티켓(1544-1555)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