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가을의 절정에서 만나는 색색깔깔 다채로운 어린이 공연예술 나들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년 10월 5일 15시 27분 24초
조회
29
  1. HWP 파일 10-5. 다람산공원에서 열리는 키즈아츠페스티벌!.hwp   [ Size : 45KB, Down : 35 ] 다운로드
  2. JPG 파일 (10.20)Kids Arts Festival 포스터.jpg   [ Size : 1.25MB, Down : 21 ] 미리보기 다운로드

가을의 절정에서 만나는 색색깔깔 다채로운 어린이 공연예술 나들이

화성시문화재단 <키즈 아츠 페스티벌> 다람산 공원에서 개최!



온 가족을 위한 공연예술 축제 <예술로 물드는 공연예술 나들이, 색색깔깔 키즈 아츠 페스티벌’>(이하 키즈 아츠 페스티벌)이 화성시 다람산 공원에서 1020() 열린다.

 

화성시가 주최하고 ()화성시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어린이 공연 페스티벌! 보고, 놀며, 예술을 체험하며, 색색깔깔의 다양한 예술세계로 일상이 물드는 공연예술 나들이'라는 주제로 시민들이 공연예술과 보다 친숙해질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430분까지 놀이체험 프로그램, 오후 5시 메인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키즈 아츠 페스티벌>에서는 초통령’, ‘원조 장난감 언니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즈 전문 크리에이터 지니언니 강혜진이 출연하는 패밀리 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장난감 왕국을 구해줘’>를 메인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석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메인 공연에 앞서 야외공간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퍼레이드 및 한 뼘 공연 등도 마련하였다. 5m에 육박하는 대형 체셔 고양이와 카드 여왕, 병정들이 함께하는 예술무대 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댄싱 퍼레이드, 독립예술가 임선영의 '재주 있는 처녀', 인형극단 애기똥풀의 '호랑이와 도둑놈'과 같은 짧지만 재미있는 인형극과 앨리스 원더랜드 숲 속 놀이터 Zone’, ‘예술 놀이터 놀다가 Zone’과 같은 다양한 놀이공간도 오후 1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깊어가는 가을,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연예술 나들이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이번 <키즈 아츠 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주차는 인근 다람산공원 공영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나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문의: 1588-5234


목록보기